김정은을 현상수배합니다.2016년 8월6일(토)
GT 최철웅  

전단 (1).jpg

전단 (2).jpg

전단 (3).jpg

전단 (4).jpg

김정은을 현상수배합니다.2016년 8월6일(토)
 
          네이트온 쪽지보내기   
GT 남상미   2016.08.08 17:28:50
답변 삭제
그렇게 중요하고 간절하면 북한에서 목숨걸고 해방운동을 하던가.. 
뭣하러 탈북했는지 궁금하네요 . . 이런 찌라시 좀 보내지 마세요.
GT 이놈아   2016.08.08 20:00:16
답변
남상이 이놈, 네놈의 썩은동태같은 눈에 탈북자들의 영혼을 담은 살인마 북한의 김정은 죄행과 혈통을 진실되게 알려줄려는 전단지가 찌라시로밖에 안보이냐? 눈에 보인다면 네가 남자라로 달고 다니는 부랄을 콱 짤라 굶주린 북한 개들에게 주면 좋겠다.....
          
 
GT 남상민   2016.08.10 12:01:43
답변 삭제
는 그냥 찌라시 밖에는 안보인다. 
썩은 동태같은 눈으로  탈북자들의 영혼을 담은 담은 살인마 북한의 김정은 죄행과 혈통의 진실 웃기지도 않는다. 
그렇게 중요하고 간절하면 북한에서 목숨 걸고 해방운동해라 짜샤 .. 
네가 남자라면 뒤에서 악플이나 쓰지말고 . .
확 남자라고 달고 다니는 부랄을 콱 짤라 굶주린 북한 개들에게 .. 쯧쯧쯧
GT 감사패   2016.08.08 21:43:21
답변
연일 살인적인 무더운 여름해빛속에 열심히 일하는 탈북자분들을 보니 너무나 감격합니다. 하루빨리 탈북자들의 철천지 원쑤인 김정은의 죄행을 국제사회에 널리 알리고 북한에서 조롱거리 경멸대상으로 취급되는 김정은의 어머니 고영희가 일본에서 귀국한 째포출신이라는것을 북한사람들이 알게 하는 것이 정말 효과적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째포라고 하면 일본에 친척을 두고 있어 돈은 좀 있을지 모르나 북한사회에서는 째포라고 하면 감시대상이고 재물에 린색하고 개인리기주의자로 인식됩니다.
그런 째포를 부인이던 후처이던 함께 살면서 김정은을 낳았다는것 자체가 금시초문일것입니다.
삐라내용을 잘 골랐다고 생각됩니다.
북한인민들속에서 깜짝 놀랄 이런 사실내용들을 삐라에 담아 자주, 그리고 많이 날려보내 북한인민들이 하루빨리 자기들이 속아 살고 있다는 것을 깨우치게 해야 합니다.
감시받고 조롱받아야 할 째포자식이 북한인민의 수령이 됐다는 것이 말이 안 되지요. 속이 후련합니다. 적극 지지성원 합니다.
          
 
GT 김종민   2016.08.10 14:11:12
답변 삭제
북한의 인권상황을 개선하고자 하는 취지는 공감한다. 그러나 남북화해나 통일이란 큰 틀에서 볼 때 분쟁꺼리만 될 뿐인 이벤트는 아니라는 생각이다. 

 

이런 이벤트가 남한 내의 남남갈등에까지 이른 현 상황은 어느 모로 보나 도움이 되질 않는다. 단체 자체를 홍보하거나 생존하기 위한 수단으로서는 도움이 되겠지만 그 외에는 무슨 소용이 있는지 필자로서는 생각이 나질 않는다.

작은 ‘돌출행동’이 큰 갈등요소가 된다면 취해야 할 태도는 명확하다

북한주민들의 실상도 모르면서 무슨 그런 소릴 하느냐고 반문할지 모르겠다. 

 

이렇게 한번 생각해 보자. 미국 인권단체가 북한의 실상을 알리는 전단지와 약간의 돈을 넣어 북한에 뿌렸다 치자. 북한주민들이 그 내용을 믿고 ‘회심回心’하여 북한 정권을 타도하기 위해 뛰쳐나올까? 오히려 외부의 적들에 대한 적개심을 더 불태우며 내부결속을 더 다지지는 않을까?
GT 째포아들   2016.08.09 10:03:57
답변 삭제
김정은이 째포아들이라는 사실을 북한인민들이 알게 된다면 그 효과는 엄청날것이라 생각되네.
고모부까지 죽인는 살인과 부화방탕한 생활로 북한을 인간생지옥으로 만들어 가는 김정은의 앞날이 얼만 남지 않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이런 삐라를 대량으로 북한에 보내야 효과가 있어요.
핵을 가진 북한에 정부가 북한인민들만 괴롭히는 유엔제제나 방어용 미사일개발이니 하는 실효성이 없는데다 뜸들이지 말고 이런 삐라보내기 등 효과가 극대화되는 실용적인 일에 투자해야 되지 않을까요????? 또 이런 일에 탈북자들이 앞장서야 모양새가 좋고 합리적인라 생각되네요
GT 찬성   2016.08.12 10:33:10
답변 삭제
북한사람들이 김정은의 엄마 고영희가 귀국동포인 째포라는 사실을 알았을때 김정은에 대한 존경심이 생길까?
째포! 하면 곧바로 생각나는것이 일본이다.
다음에 일본은 우리나라를 침략하고 식민지생활을 36년간 강요한 나쁜 놈들이다라는 생각이 떠오른다.
다음에 생각나는것이 째포는 일본에 친척이 있어 돈을 보내주는데 모든 째포들은 그 돈이 아까워 좀처럼 쓰지 않는 북한말의 소금재이다. 소금은 음식에 간을 맞출때 아주 조금밖에 넣어 쓰는 조미료이다.
그만큼 째포는 소금처럼 돈을 쓰지 않는 린색하다는 생각이 머리속에 인식돼있다.
그 다음 째포라면 타도하고 배척해야 할 자본주의 물을 먹은 사회주의를 배반할 변절적 사상이 의심되어 항상 감시해야 할 대상이라는 생각이 든다.
또 경멸대상으로서 째포는 놀림의 대상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째포는 째포들끼리만 결혼하고 일반 북한사람들은 놀림과 경멸의 대상인 째포와 결혼하는것을 매우 금기시하고 있다.
이런 부정적이미지가 강한 째포가 김정은의 엄마였다는것이 북한주민들에게 알려진다면 북한에서 지금까지 거짓으로 선전하던 김일성, 김정일처럼 김정은을 우상화하는데 막대한 저항에 부닥칠것이다.
즉 다시말해 백두혈통과 째포는 서로 상극이기때문이다. 너무나 좋은 생각이다.
이런 내용의 전단을 만들어 북한주민들에게 보낸다면 김정은에게 결정적 타격을 줄것이다.
때문에 정부는 이런 내용의 전단을 만들어 보낼수 있게 탈북자단체들을 지원해야 한다.
GT 전단순위   2016.08.18 12:56:26
답변 삭제
진실을 알려주마, 전단이 박상학이만 해야 하는 것처럼 생각하는건 니가 멍청하다는 걸 보여주는 것 뿐이다. 탈북자중에 전단활동 순위를 보면 1순위 이민복(2003년~) 2번 한창권(2007년~), 3번이 박상학(2009년~)이엿다. 제대로 알고 나불거려라. 단, 1번과 2번은 언론 플레이나 상징적의미보다는 풍향을 고려해서 내실 있게 진행한 전단이였고, 3번은 풍향에 상관없이 미리 날짜를 정해놓고 언론 플레이에 더 목적을 둔 깡통소리나 내고 다닌 전단이였지. ㅉㅉㅉㅉ
GT 진실   2016.09.05 11:18:39
답변 삭제
스포츠경기에서는 순위가 중요합니다. 금메달과 동메달은 색깔이 다르니깐요. 그러나 북한의 주민들에게 3대세습독재의 잔악성을 알리고
독재자와 그 하수인들을 전률케하는 대북전단활동은 머니머니 해도 진정성을 가지고 일하는것이 맞다고 봅니다.
전단을 핑게로 누구들은 돈을 왕창 긁어 모았다는 소문들이 굉장하던데 이런 소식들이 유언비어이길 바랄뿐입니다.
아무튼 대북전단활동은 멈추질 말고 계속 보내야 합니다. 전단보내기 활동 적극 지지합니다.
GT 현상금   2016.09.08 12:42:50
답변 삭제
김정은이 한국에 와있는 탈북자들에 의해 살인죄로 수배되었고 김정은을 제거한 민족의 영웅에게는 평생먹고살 5000먄원 현상금이 걸렸다는 사실을 북한주민들과 특히 해외에 나와있는 북한해외공관주재 외교관들과 보위원들에게도 알려야 합니다.
해외 주재 북한기관들의 전화번호를 알아내어 직접 그들에게 전화나 팩스 또는 우편으로 수배되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것입니다. 아무튼 김정은 제거야 말로 유엔에 맞서는 골치아픈 북한문제를 한번에 확 해결할 길인것만이 분명합니다. 안중근열사같은 사람이 하루빨리 나와야 합니다. 안중근 열사가 새롭게 조명됩니다. 화이팅
GT 남한태생   2017.01.22 14:54:26
답변 삭제
탈북민 여러분 여기에서 딴지거는 종북 좌파새끼들 말 신경쓰지마세요...!
여러분들의 용기있는 행동들이 남북통일을 앞당기고 북한주민들을 압제에서 해방시킵니다..